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ASUS공유기 작동 모드
    컴퓨터/네트워크 2018. 1. 28. 22:15

    ASUS 라우터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여러 작동 모드를 지원합니다.


    1. 무선 라우터 모드(기본): 무선 라우터/IP 공유 모드에서 라우터는 PPPoE, DHCP, PPTP, L2TP 또는 고정 IP를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하고 LAN 클라이언트 또는 장치와 무선 네트워크를 공유합니다. 이 모드에서는 NAT, 방화벽 및 DHCP 서버가 기본으로 활성화됩니다. 소호 및 자택 사용자를 위해 UPnP 및 동적 DNS가 지원됩니다. 처음으로 사용하거나 현재 유선/무선 라우터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 이 모드를 선택하십시오.


    2. 액세스 포인트 모드: 액세스 포인트(AP) 모드에서 라우터는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무선 라우터에 연결하여 다른 네트워크 사용자에 대한 무선 신호의 범위를 확장합니다. 이 모드에서는 방화벽, IP 공유 및 NAT 기능이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.



    3. 리피터 모드: 리피터 모드에서 RT-AC68R은 기존 무선 네트워크에 무선으로 연결하여 무선 범위를 확장합니다. 이 모드에서는 방화벽, IP 공유 및 NAT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.


    4. 미디어 브릿지: 라우터를 미디어 브릿지 모드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. 미디어 브릿지 모드는 여러 미디어 장치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빠른 802.11ac Wi-Fi 연결을 제공합니다. 미디어 브릿지 모드를 설정하려면 라우터가 2개 있어야 합니다. 1개는 미디어 스테이션으로 그리고 다른 1개는 라우터로 구성됩니다.  한 라우터를 첫 번째 라우터로 그리고 두 번째 라우터를 802.11ac 미디어 브릿지로 구성하여 컴퓨터, 스마트 TV, 게임 콘솔, DVR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미디어 장치에 이더넷 케이블을 통한 802.11ac Wi-Fi 동시 연결 기능을 제공하십시오. 미디어 브릿지 모드로 변경하면 미디어 장치를 위한 동시 802.11ac Wi-Fi 연결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미디어 브릿지 모드에서는 무선 장치만 P-AP에 연결합니다. 클라이언트 장치는 네트워크 케이블로 미디어 브릿지에 연결되어야 합니다.


    5. AiMesh : ASUS 라우터는 최상의 Wi-Fi 제공 범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대부분의 경우 1개의 ASUS 라우터로 집 안의 모든 곳에 원활하고 안정적인 Wi-Fi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    그러나 Wi-Fi 제공 범위는 공간 배치, 건축 자재 및 가구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집에 데드 스팟이 있거나 신호가 안정적이지 않은 경우, 해답은 ASUS AiMesh입니다.  AiMesh는 여러 ASUS 라우터를 연결하는 새로운 혁신적인 라우터 기능으로 집 전체에 Wi-Fi 네트워크를 구축해 줍니다.

    기존의 하드웨어를 가장 잘 활용하며 강력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Wi-Fi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해주며 여러 ASUS 라우터 모델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므로 업그레이드하면 기존의 라우터를 폐기할 필요가 없고 기존 라우터를 활용하여 AiMesh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. AiMesh는 전체 라우터에 시간을 절약해 주는 중앙 제어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전환할 필요 없이 원활한 로밍 기능을 제공합니다. AiMesh는 모든 장치에서 언제나 활용할 수 있는 Wi-Fi입니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